본문 바로가기
그것을 알고싶다

[연예] 국민 섭섭남 우영우 남자 강태오, 20일 군입대..."성숙해져 돌아올게요"

by LaonDaniel 2022. 9. 21.
반응형

[연예] 국민 섭섭남 우영우 남자 강태오, 20일 군입대..."성숙해져 돌아올게요"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에서 이준호 역을 맡은 강태오의 군대 입대 전 헤어 모습 (사진=강태오 인스타그램)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에서 이준호 역을 맡아 "섭섭한데요"라는 대사로 여자의 마음에 감동을 줬던 강태오 씨가 군대에 입대했습니다. (정말 섭섭한데요...) (외국인을 위한 설명: 한국은 남자의 경우 20~30대 사이의 나이에 반드시 군대에 가야 하는 의무가 있습니다.)

 

ENA 방송 채널과 OTT 넷플릭스에서 인기를 끌었던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는 자폐인 변호사의 이야기를 다룬 드라마입니다. '우영우' 드라마에서 우영우 역을 맡았던 박은빈에게 이준호 역을 맡았던 강태오는 "섭섭한데요"를 말하면서 이 장면이 인기를 끌었습니다.

 

ㅁㅁㅁ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에서 이준호 역을 맡은 강태오의 군대 입대 전 헤어 모습 (사진=강태오 인스타그램)

 

20일 강태오는 자신의 SNS 인스타그램에 아주 짧게 깎은 헤어를 보이며 찍은 사진을 올렸어요.

 

그리고 강태오는 20일 오후 1시경 충청도에 위치한 육군 군사교육대에 입소했습니다. 이날 이곳을 찾아온 강태오의 팬들은 환호성으로 강태오를 맞이했다고 해요.

 

강태오는 자신의 팬들에게 인사를 하고 "먼 곳까지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많은 사랑과 축복 속에서 군에 갈 수 있게 됐습니다"며 "한국의 '국방의 의무'를 마치고 더 성숙한 모습으로 돌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라고 말했다고 해요.

 

ㅁㅁㅁ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에서 이준호 역을 맡았던 강태오의 서브웨이 광고 모습 "섭섭한데요" (사진=서브웨이 광고 캡처)

 

최근 강태오는 우영우 드라마에서 말했던 "섭섭한데요" 대사가 유명해지면서 광고도 찍었어요. 여러분이 잘 아는 서브웨이 광고입니다. 서브웨이 영문 명이 subway여서 발음상 '섭섭(sub sub)'과 같다는 점을 활용한 광고였어요.

 

신기하게도 이 서브웨이 광고에서 강태오는 군 제대 후의 군인 복장으로 나와서 연기를 합니다. 훗날에 군 제대를 할 강태오의 모습을 미리 본 것 같습니다. 

 

강태오의 이력을 살펴볼게요. 그는 지난 2013년 웹드라마 '방과후 복불복'을 시작으로 '당신은 너무합니다' '조선로코 녹두전' '런온' 등으로 배우로 데뷔했어요. 최근에는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를 통해서 이준호 역을 맡아 사람들에게 주목을 받았습니다.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에서 이준호 역을 맡았던 강태오의 서브웨이 광고 모습. 나중에 군대 제대 때의 모습을 미리 볼 수 있다.  (사진=서브웨이 광고 캡처)

 

예전에 배우 송중기씨가 군대를 제대하고 나서 드라마 '태양의 후예'에 출연하고 인기를 끌었습니다. 강태오도 군대 제대 후에 첫 드라마에서 더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강태오씨 건강한 모습으로 잘 다녀와서 멋진 모습으로 다시 만나요~

 

 

 

 

반응형

댓글